Untitled Document
 


 
 
 
 
작성일 : 15-02-12 05:31
불소식당, 창업성공기, 자동차 용품 도매사업에서 소고기전문점으로
 글쓴이 : 창업연구소
 

불소식당, 창업성공기, 자동차 용품 도매사업에서 소고기전문점으로

'먹는 장사가 남는 장사'라는 말이 있다. 통계적으로도 숙박•음식점의 영업이익률은 실제 다른 창업 분야에 비해 높은 영업이익률을 자랑한다.하지만 절반에 가까운 폐업률을 감안하면 하루가 다르게 늘어나는 음식점들은 또 하루가 다르게 문을 닫는 실정인 것도 사실.

이러한 치열한 창업 시장에 무작정 뛰어드는 것은 위험 요소가 클 수 있다. 이에 전문가들은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서는 차별화된 브랜드와 수익성, 점포 입지와 상권 등을 꼼꼼하게 따져보는 등의 철저한 계획이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있다.

이에 최근 경쟁력을 눈으로 직접 보고 확인한 단골고객들이 점주로 탈바꿈하는 창업이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자동차 용품 도매사업을 하던 불소식당 의정부 금오터미널점 김민환 점주의 경우도 우연히 불소식당에서 식사를 하다가 사업으써 확신이 들어 불소식당 창업을 결심한 사례다.

요식업 쪽에 경력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빠른 안정과 성장세를 도모할 수 있던 것은 본사에서 매장 운영에 필요한 모든 부분을 전수해준 부분이 컸다.

4+4+1 소고기 전문점 불소식당은 론칭 7개월 만에 가맹점 60호점을 돌파하며 소위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본사의 교육만 이수한다면 경험이 없는 예비창업자도 쉽게 운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김민환 점주가 불소식당 창업을 결심한 가장 큰 이유는 비교할 수 없는 맛과 초이스급의 양질의 소고기를 저렴하게 공급 받을 수 있다는 점이었다.

불소식당은 본사인 ㈜굿투비(대표이사, 이종근) 자회사에서 소고기를 직수입하기 때문에 순수익도 높은 편. 여기에 고깃집에도 불구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는 불소식당의 강점으로 꼽힌다.

불소식당 금오터널점김민환 점주는"지역 내에서 누구나 부담 없이 모일 수 있는 명소로 자리 잡는 것이 목표"라며 "의정부 금오터미널점은 단체 및 가족 위주 고객이 많아 크고 작은 모임의 장소로 적격이다. 최근에는 60명의 단체 고객도 있을 정도로 성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재 불소식당은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3대 특전을 마련하고 있다. 특전은 ▶창업비용 1000만원 할인 ▶오픈 후 월세 3개월 무상 지원 ▶최대 1억5천만원 창업대출 지원 등이다.

불소식당의 자세한 문의는 전화(1688-7072)로 문의하면 자세히 알 수 있다.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